본문 바로가기

dailylife

대천 숙소 바다뷰가 좋은 호텔머드린 솔직후기

 

 

더운 날씨 신랑과 함께 힐링하러 대천해수욕장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저는 조개 매니아라 대천 조개구이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겸사겸사 바다도 보고 맛있는 조개구이도 먹으러 1박 2일 여행을 떠났습니다.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숙소! 대천 숙소 검색 중 바다 뷰가 좋은 머드린호텔에 다녀왔습니다. 바닷가와 조개구이집이 바로 근처라 편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섬과섬사이 조개구이 먹고 온 후기 ▼

( 키즈카페 있는 조개구이 맛집)

 

대천 해수욕장 맛집 조개구이는 언제나옳다

여름 하면 바다, 바다 하면 해수욕장, 해수욕장은 대천 해수욕장 아니겠어요! 이번 주 사랑하는 신랑과 함께 다녀온 대천, 서해안은 조개구이 아니겠어요? 싱싱한 조개구이집이 많은 대천에서 맛있는 먹방을 하고..

jjj-story.com

대천 숙소 바다뷰 좋은 호텔머드린 

6시쯤 도착한 이곳숙소는 대천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하였습니다. 주차장은 지하에 지하 2층으로 되어있었지만 이미 만차 , 뱅글뱅글 돌다 결국 주차하기 실패하였습니다. 프론트에 문의했더니 바로 앞 교회 주차장 쪽에 대라고 하시더라고요 그 옆 바로 공영주차장이 있길래 거기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바로 1분 거리 이기 때문에 주차장 자리 없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7월 여름이 시작해서 그런지 사람이 꽤 많았어요. 머드축제 전인데도 정말 관광객들이 많더라고요. 연인 혹은 가족들로 대천해수욕장에 사람들이 이미 여름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호텔머드린 위치

 

 

 

주소 : 충청남도 보령시 해수욕장 8길 28
지번 : 충청남도 보령시 신흑동 2270-2
전화번호 : 041-934-1111
홈페이지 : http://www.mudrin.com/ 

 

 

호텔머드린은 3성급 호텔이며 체크인은 15:00 체크아웃은 11:00입니다. 무료 와이파이도 가능합니다 또한 대천역과 보령 종합터미널에서 차로 20분 거리이며 바로 앞 대천해수욕장이 있고 무창포항까지는 차로 20분 정도 걸립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케이블 위성이 나오고 냉장고와 커피, 포트기, 물을 제공합니다. 호텔 내부 레스토랑은 조식과 점심, 저녁을 이용할 수있어 멀리 나가지않고 호텔 내에서 이용할수 있습니다.

 

대천 숙소

 

머드린 숙소로 들어오자마자 바다 뷰를 보고 함성을 질렀습니다. 드넓은 바다의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눈앞에 바다 뷰가 예쁜 숙소였습니다.

 

저녁 11층 저희가 묵은 숙소의 밖 모습니다. 뷰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대천 숙소 호텔머드린의 객실 내부입니다.

내부는 작지만 있을 거 다 있는 그리고 바다 뷰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11층에 배정받아서 그런지 대천해수욕장이 한눈에 다 보이더라고요. 창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시원하게 펼쳐진 대천바다와 파도소리를 들으니 절로 힐링이 되었습니다.

 

 

 

 

 

깔끔하고 포근했던 객실내부
욕조가있는 호텔

화장실에 욕조가 있어 샤워하기 편하게 되어있었습니다. 기본 씻을 거리와 드라이기가 준비되어 있었고 무엇보다 맘에 들었던 건 넉넉한 수건들입니다. 또한 비데도 있어 화장실 가기 정말 편했습니다. 수압도 정말 좋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곰팡이나 물때 없이 깔끔하고 깨끗했던 화장실이 제일 맘에 들었습니다.

 

 

바다뷰를 보며 한잔하기 

 

조개구이로 배를 채운 후 더 먹고 들어올까 하다 숙소에 들어와 맥주 한잔을 하였는데 워낙 바다뷰가 좋아 숙소에서 분위기있게 맥주한잔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커튼을 열자 대천해수욕장의 모습입니다. 밤새 잠을 못 잤습니다 방배정을 잘못받은 걸까요? 새벽 6시부터 어느 중년부부의 말소리가 어찌나 잘 들리는지.. 여기 방음 안 좋나요? 아님 문을 열고 말씀하시는 걸까요? 이야기 소리가 자꾸 들려 잠을 못잤습니다. 조식때문에 일찍일어나신듯 싶었습니다. 다행히 7시가되니 이야기소리가 들리지 않았다는..

 

방음 부분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대천 해수욕장의 아침 해수욕장 개장준비중

저희는 조식 패키지로 구입을 하였기 때문에 서둘러 씻고 조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조식 뷔페 시간은 아침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운영이며 2층 레스토랑으로 가면 됩니다.

 

대천 숙소 호텔머드린 조식 훌륭합니다.

사람이 많아 소심하게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기대 안 하고 온 조식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많은 가짓수에 놀랐습니다.

 

한식과 빵류 샐러드 등등 이것저것 먹을거리가 많았던 조식입니다

 

예전엔 조식 안 먹고 늦잠을 자는 걸 선택했지만 요새는 밥심으로 하루를 시작하기에 아침부터 잘 챙겨 먹는 저희 부부입니다.

 

호텔머드린의 조식

저와 신랑의 아침밥입니다. 깨알같이 골고루 밥과 빵을 모두 섭취하였습니다. 든든하게 아침을 채우기 정말 좋았습니다. 반찬 모두가 다 맛있어서 리필까지 해 먹었다는 사실! 특히 오믈렛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원하는 빵에 야채와 베이컨 오믈렛 그리고 딸기잼과 버터까지 훌륭한 아침 조식! 여태 먹은 호텔 조식 중 베스트였습니다. 

 

 

 

 

음료와 커피까지 준비되어 후식까지 챙겨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침부터 든든하게 먹을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조식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키즈룸도 있어 조식뿐만 아니라 점심, 저녁에도 아이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아쉬운 퇴실, 누어서 바다를 보며 파도소리를 들으며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이렇게 호텔머드린의 일박은 끝이 났습니다. 다음번엔 사랑하는 아이들과 함께 다시 와서 묵어야겠습니다.

 

 

참고로 제22회 보령 머드 축제 페스티벌은 2019.7.19(금) ~ 7.28(일)까지 한다고 하니 축제기간에 맞춰 다녀오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다양한 연예인들 ( 치타, 형돈이와 대준이, 노라조, 러블리즈, 청하 등등 ) 온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보령축제관광재단

 

www.mudfestiva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