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변산 해수욕장 바다뷰가 보이는 카페쿠숑

 

아이들과 변산해수욕장에서 신나게 놀다 시원한 곳 그리고 커피 수혈을 위해 커피집을 검색하다 바로 앞에 바다 뷰가 좋은 카페쿠숑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다 함께 다녀왔습니다. 변산 해수욕장 물놀이터 바로 앞이에요! 주차장에서 편의점 쪽 말고 반대쪽의 바로 옆 건물입니다. 그래서 주차 걱정 없습니다!

 

▼클릭. 변산해수욕장 물놀이터 후기

변산 해수욕장 물놀이터 무료로 즐겨요

 

 

카페쿠숑

주소 전북 부안군 변산면 변산로 2104 2층

(지번) 전북 부안군 변산면 대항리 621-1

전화 063-581-7706

영업시간 주말 10:00~ 22:00 평일 10:00 ~ 21:00

 

변산카페

 

달달구리한 이 디저트 때문에 이 카페를 선택한 첫 번째 이유입니다!

 

변산 카페쿠숑

특이하게 이곳은 2층이 카페입니다. 아무래도 바다 뷰 때문에 2층으로 카페를 만드신 거 같아요! 계단을 올라가시면 바로 카페가 나옵니다.

 

변산 카페쿠숑 내부 살펴보기

 

변산카페

 

노란 조명 아래 카페쿠숑의 내부입니다. 이렇게 어둡지 않은데 사진상은 좀 어둡게 나왔습니다. 소파는 방수가 안되기 때문에 젖으신 분들은 당연히 안 되겠죠!? 아무래도 바닷가이다 보니 젖으신 분들이 많이 오시는 거 같았어요! 안된다고 적혀있더라고요!

 

 

들어서자마자 1인 1 메뉴 주문이 눈에 뜨이더라고요! 빙수와 디저트, 커피로 여러 종류가 있었습니다.

 

 

 

카페가 전반적으로 엔틱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였습니다. 천장이 높고 노란 조명으로 화려하면서 고급진 느낌이었습니다. 카페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서 가족들끼리, 단체로 오기에도 정말 좋을 거 같습니다.

 

바로 앞은 변산 해수욕장이 바로 보이는 뷰입니다 제가 이 카페를 선택한 두 번째 이유입니다. 지금은 물이 빠지는 시간이라 갯벌과 모래만 가득하지만 물이 가득 차 있을 땐 분위기가 정말 좋을 거 같습니다 특히 저녁에 와도 정말 예쁜 바다 뷰를 자랑하는 곳인 거 같습니다. 변산 바다가 보이는 카페쿠숑입니다.

 

카페 하면 이런 포토존이 있기 마련이죠.. 아이들만 없었으면 정말 예쁜 인생 샷을 남길 수 있었을 텐데.. 정신없는 아이들 뒤치락 하느라 이쁜 포토존만 찍어봤습니다. 이쪽 거울 샷으로 사진 찍으면 정말 예쁠 거 같아요

변산 카페쿠숑 메뉴판입니다

브런치는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그리고 오후 5시부터 7시까지만 이용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 여름 별미인 지리산 오디와 옛날 빙수, 녹차빙수가 있으니 시원하게 먹기 좋을 거 같습니다.

 

 

여기는 브런치도 있더라고요! 저희는 시간이 지나서 먹을 수 없었지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빅 브런치를 먹어보고 싶어요! 아쉬운 마음 비주얼이 딱 제스타일인 스모어와플, 아메리카노, 아이스크림 추가시켰습니다.  가격은 99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4500원으로 저렴하진 않았습니다. 커피맛은 그냥저냥 좋았어요.

 

와플 때문엔 15분 정도 걸린 거 같습니다.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아이스크림 한 덩어리 더 주셨어요! 아이들을 부족할 거 같다면서.. 감사합니다!!

 

스모어와플은 와플 위에 뉴텔라 듬뿍 그리고 그위에 마시멜로우를 가득 뿌려 구워준 와플입니다!

 

비주얼에 완전 반한!! 보기만 해도 달달 할 거 같은!! 정말 맛있게 생겼지요?

 

 

 

해체 작업하면 이렇게 볼품없어 보이지만.. 맛은 완전 달달하니 맛있답니다! 마쉬멜로우가 치즈처럼 쭉쭉 늘어나는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마쉬멜로우를 구우니 초코파이에 있는 그 하얀 마쉬멜로우 맛과 비슷했어요 그것보다 더 부드럽고 연하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뉴텔라와 마시멜로우의 달달한 조화가 환상적 궁합이었어요!

 

달달한 스모어와플은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궁합이 딱 맞더라고요! 역시 아메리카노는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하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이렇게 카페쿠숑에서 맛있는 디저트와함께 잘 먹고 왔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언제나 힘들지만 한살한살 커가는 아이들을 볼때마다 어찌나 놀라운지, 그래도 작년보단 훨씬 편해졌구나 다시한번 느낀답니다. 변산해수욕장 바다뷰가 보이는 카페쿠숑 고급진 분위기와 달달한 디저트 그리고 친절하신 사장님까지 너무 맘에 들었던 곳! 잘 먹고 갑니다!

 

 

좋은 정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