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어김없이 아이들의 방학이 시작되었어요!! 아이가 셋이다보니 가까운 스파펜션이라도 가서 물놀이 계획을 잡았는데요 어찌나 마땅한곳이 없는지 맘에드는 곳은 인원수가 걸리고 또 맘에드는 곳은 벌써 예약마감이고...
최대인원 4명이 대부분, 저희집은 아이가 3명이라 최대인원 5명이상인 곳을 찾다 정말 적합한 곳을 찾았어요! 거기에 부안 풀빌라 스파펜션 !! 독채 펜션이라 부담없이 놀기 딱좋은 이곳, 부안 그대머물다 다녀왔어요
부안 그대머물다
주소 전북 부안군 변산면 마포로 248 (지번 마포리 351-8 )
입실 오후 3시 퇴실 오전 11시
(기준인원 2명, 최대인원 6명 )
이곳 그대머물다 펜션은 프라이빗한 풀빌라인 독채펜션이에요. 4계절 운영되는 개별 실내 온수 수영장이 정말 맘에 들었던 곳이에요! 완벽하게 독채로 이루어진 객실구조, 딱 3채만 있어 정말 조용하고 프라이빗하게 이용할수 있어 좋았어요 가격도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저렴하고(바다뷰가 아니라서 그런지 다른 풀빌라들에 비에 제일 저렴했어요) 특히 신축이라는게 더더 맘에 들었던 펜션이에요. 거기에 사장님도 완전 칠절하더라고요!
주차장은 바로앞에 주차를 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 편안하게 주차를 할수 있었어요!
방은 첫번째방, 두번째방, 세번째방으로 3채가 있는데 첫번째방과 두번째방은 수영장이 있고 세번째방은 수영장이없는 방이에요 가격이 조금 차이가 납니다. 개별바비큐가 있으며 침대방이 따로있고 수영장, 와이파이는 물론 기본적인 식기류와 전자레인지, 포트기, 냉장고, 인덕션까지 고루 갖춰진 곳이더라고요! 신축이라 정말 깨끗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인상적이였어요
특이하게 생긴 구조의 건물이 눈에 딱 띄더라고요! 저희가 묵은 곳은 첫번째방 앞쪽에 있는건물 바로 뒤입니다.
맑은 하늘과 너무 잘어울리는 펜션이더라고요!
기준은 2인이지만 최대 6인까지 가능한 첫번째방, 두번째방 그리고 세번째방 기준도 2인이며 최대 4인까지 가능하더라고요! 저희는 첫번째방 예약을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휴가철 성수기다보니 미리 예약을 했어요!
팬션에 도착하자마자 주차를 하고 내렸더니 사장님이 반갑게 나와 맞이해주셨어요 젊으신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펜션 설명을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펜션의 문의 도어락 비밀번호가 예약한 제 번호더라고요...(완전 센스가 있는 최신식 펜션이였어요)
펜션 앞은 아이들이 뛰어놀수 있는 공간이 많았고 곳곳에 포토존이 많아 좋더라고요! 뷰는 산뷰... 바다뷰는 아니여서 아쉽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하필 제가 갔을때 폭우가 자주내려...사실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요. 이쪾은 다행히 괜찮더라고요!! 바다쪽은 비오면 무섭잖아요... 차라리 바다뷰 없는곳이라 낫다고 생각했어요!
들어서자마자 은은한 향과 노랫소리가 들리더라고요! 음악도 틀어주시고... 진짜 센스에 감동했어요!! 지금까지 가본곳중.. 이런곳 처음이야 !! 특히 그대머물다 펜션은 신축이라그런지 정말 깔끔했는데요~~ 또한 곳곳의 인테리어가 너무예쁘게 잘꾸며 있었어요 인테리어 소품부터 액자, 화분등등... 아이들은 오자마자 우리집이였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고요~~에어컨도 빵빵하게 잘나와 시원했어요!!
냉장고도 넓찍해서 챙겨온 음식들 몽땅 다 집어 넣었어요! 주방도 정말 깔끔했어요!!소주,맥주, 와인잔까지..센스있게 모두 준비가 되어있더고요!
바베큐장은 그릴은 숯이 아니고 전기그릴이라는게 특이했어요!! 연기도 안나고 아이들이 있다보니 자칫 위험할수도 있는데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어 편했어요!! 개인 바베큐 장이 테이블과 같은 공간으로 되어있었는데 문을 열만 바로 연결되어 편하더라고요 아이들이 있어 편하게 왓다 갓다 할수 있어 좋더라고요!
주방을 지나면 방이 이렇게 나와요! 더블침대 두개~~ 붙여서 사용하였더니 패밀리 침대처럼 넓찍하게 쓸수있었어요! 여분의 침구도 제공해주셔서 넉넉히 썼어요!! 이곳 분위기도 참 좋지요!! 아이들은 폭신한 침대에서 아주 꿀잠 자더라고요!
옷걸수있는 행거와 옷걸이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이곳 그대머물다 펜션의 하이라이트 수영장, 우리 삼남매.. 풀빌라펜션 온 이유는 이거때문이겟죠??! 어찌나 좋아하던지..
바로 옷을 수영복을 갈아입고 수영장에 퐁당 하였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이 이어져 바로 수영장이 나왔는데...와.....진짜 깔끔 그자체!!! 물의 높이도 깊고 아이들도 어른들도 놀기 너무 좋은 곳이더라고요 ! 최고 수위 110cm로 첫째 딸은 발이 닿더라고요!! 물이 조금 높은 편이라...더 재밌게 놀수있었어요! 집에서 튜브와 공을 챙겨왔는데 따로 바람을 넣을수 있는곳이 있어요!! 힘들게 불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우리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 용품을 챙겨 가져왔는데 대여도 해주시는거 같아요. 우리삼남매는 구명조끼며 물안경이며 튜브며..바리바리 챙겨왔어요!! 확실히 개인 물품을 가져와서 쓰는게 더 위생적으로 좋겠지요?!
우리 막둥이 아들은 코끼리 보트에 태워 룰루랄라... 어찌나 신났던지... 제일 많이 좋아한거 같아요!!
수영장의 높이가 달랐는데 최고수위는 110cm 최저수위는 80cm 진짜..세심하게 잘 만드셨더라고요!! 진짜 수영장도 센스있게 어른부터 아이들까지 배려해 만드신거 같더라고요! 바닥도 타일이 너무예쁘지 않나요 미끄러 지지않게 잘 만들었더라고요!!
세면대, 화장실, 샤워실 세곳이 모두 분리가 되서 더욱더 깔끔하게 쓸수 있었어요!!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샤워실에 샴프와 린스 바디클렌저도 준비되어 있어 따로 챙겨가지 않아도 될거 같아요.
또 맘에 들었던건 화장실쪽, 수영장쪽 천장이 편백으로 쫙 ~~~!! 있더라고요!! 진짜..이곳은 세심하게 잘만들어진 펜션이라는것을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이곳 풀빌라 펜션 그대머물다는 창이 많았어요! 이렇게 창이 있어 어둡지 않고 밝더라고요! 분위기, 운치가 있었는데! 블라인드로 가릴수도있으니 열었다 닫았다 가능해요!!
여행의 두번째 묘미는 먹는거 아니겠어요! 바리바리 싸온 아줌마티가 나지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계란찜부터 콘치즈,,,
해산물과 고기, 닭꼬치까지 모두 챙겨왔어요!!! 전자레인지가 있어 햇반을 돌려 아이들과 맛있는 저녁을 먹었어요!
바베큐장은 야외는 아닌데 야외같은?!! 이곳은 많이 덥더라고요!! 여름이라 어쩔수 없지만... 땀흘리며 고기를 구워주신 삼남매 아버님... 아빠가 구워주니 더 꿀맛이였어요!! 너무너무 맛있는 바베큐 시간이였습니다. 아이들도 확실히 집에서 먹는것 보다 더 잘먹더라고요!!
천장이...보이는 바베큐장...완전 운치하나는 끝내주는 이곳....!! 진짜 반하고 또반한 이곳이에요!!!아이들과 함께 비성수 가을에 또 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밤도 정말 운치있는 부안 그대머물다 풀빌라 펜션 정말 예쁘지 않나요?! 아이들과 산책도 하고 마당에서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 잘보내고 왔어요! 팬션자체 독채라는거.. 3채인데 다른 방손님들과 겹치지 않는 구조로 되어있다는거...진짜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펜션이라는게 너무너무 맘에 들었고 신축이라 그런지 수영장이며 주방, 침실등등 모두 너무 위생적으로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있어 어린아이들과 함께하기 너무 좋았어요!
지인들한테 정말 추천하고 싶은 이곳, 또 오고싶은 그런곳입니다. 저희가족 모두 재밌고 소중한 추억만들고 갑니다
좋은 정보 되셧길 바라며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천 가볼만한 곳 보령 개화예술공원 다녀왔어요 (0) | 2020.10.27 |
---|---|
부안 누에타운 다녀왔어요 (1) | 2020.08.19 |
지리산 계곡 펜션 만복식당 다녀왔어요 (0) | 2020.08.12 |
부곡 키즈호텔 가족탕 키즈스테이 다녀왔어요 (0) | 2020.06.15 |
여주 담낭리섬 핑크뮬리와 코스모스 가득 (0) | 2019.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