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군산 신상카페 36.5 다녀왔어요

미장동에 새로생긴 신상카페 36.5 커피와 디저트를 파는곳으로 발빠르게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미장동에 있는 풍경채와 칸타빌 사이의 건물에 위치한이곳 아득한 분위기와 디저트가 기대되는 곳입니다.

 

영업시간

월요일 정기휴무

화요일~토요일 :오전 9시31분 ~ 오후 10시31분

일요일 : 오전 10시 31분 ~ 오후 10시31분

마지막 주문: 오후 10시

 

문앞에 영업시간보구 놀랬어요 특이하게 31분에 오픈하셔서 31분에 클로즈하신다니..센스가 넘치시는 사장님 이신거 같습니다. 추석연휴는 12~16일까지 정상영업하시고 17일 화요일 휴무라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군산 신상카페 36.5 살펴보기

신상카페라그런지 내부가 아주깔끔하고 여기저기 소품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화려한 조명과 여기저기 포토존 사진찍기 좋은곳이더라고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화장실이 가게내부에 없다는점! 밖으로 나가셔서 건물내 화장실을 써야한다는 점이 아쉽더라고요!

 

거울샷을 찍으면 예쁘게 나올 포토존이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센스있는 사장님의 인테리어 감각이 돋보였습니다.  아기엄마라 카페갈때마다 확인하게 되는 아기식탁! 센스있게 두개가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우드식탁들과 잘어울리는 아기식탁까지 정말 맘에들었습니다.

 

 

군산 36.5 카페의 메뉴판입니다. 여러음료와 디저트류가있고 브런치하기에 좋은 샌드위치와 베이글도 있었습니다. 커피류는 저렴한편이였고  1500원 추가하시면 아메리카노 리필도 가능합니다!

 

쇼케이스에서 눈에띄는 샌드위치와 제리치즈케익, 마카롱이 있었는데요. 달콤하고 맛있는 디저트 지나칠수없었습니다. 마카롱 2개와 치즈케익, 샌드위치 그리고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습니다. 밥을 먹고왔는데도 디저트 배가 따로있는 여자들의 무한 식욕입니다.

 

오레오마카롱, 로투스마카롱 사이즈는 작았지만 필링 가득 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제리치즈케익도 어찌나 귀여운지 달콤한 치즈케익이였습니다. 치즈향이 덜나는 달달한 케익으로 비주얼이 너무 앙증맞더라구요. 만화속 제리가 좋아하는 치즈모양의 케익이였습니다 또한 아메리카노의 진하기는 보통으로 뒷향이 은은하게 남아 진하지도 연하지도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딱 제스타일을 아메리카노였습니다. 

 

속이 꽉찬 샌드위치.. 햄치즈에그 샌드위치입니다.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좋았습니다. 신선한 야채와 에그,치즈,햄의조화는 맛이 없을수가 없겠죠?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하는 커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드테이블, 라탄의자, 소품들이 가득했던 미장동 36.5카페! 조용하고 디저트도 맛있어 자주올거같습니다. 분위기 좋은 신상카페 36.5 여기저기 사진찍기 좋은곳, 오늘도 신상카페에서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 잘먹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