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enting

아기 장난감 베스트5

아기가 점점 클수록 아기와 어떻게 놀아줘야할지 정말 어려운 숙제입니다. 그럴때마다 아기에게 어떤 장난감을 사줘야 할지 고민이되는데요, 저 또한 아이셋을 키우며 이것저것 안삿던 장난감이 없는거같습니다. 어느것은 잘 가지고 놀았지만 어느것은 잘가지고 놀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했던 장난감들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합니다. 

 

 

아기 장난감 Best 5 

1. 아기체육관

 

국민 아기체육관 이라고 불리는 이 장난감은 누어있는 아기시절부터 잘쓰는 장난감입니다. 컬러는 핑크와 블루로 두가지로 있으며 기능은 같습니다. 0개월부터 18개월까지! 신생아때부터 걸을때까지 성장단계별로 4단계 놀이가 가능한 이장난감은 15분간 음악이 지속되며 딸랑이와 거울등등 다양한 놀잇감이 가득합니다. 누어서 피아노 부분의 건반을 누르면 음이나오는데 음악이 나와 아기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모빌의 다양한 장난감도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2. 쏘서 / 점퍼루

생후 6개월이 지나면 아기 다리에 힘이 생기기 시작하는데 이때 쏘서나 점퍼루를 태우시면 됩니다. 움직이지 않아 보행기보다 안전합니다. 하지만 허리힘이 생긴이후부터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쏘서는 장난감이 많아 빙글빙글 돌면서 이것저것 만질거리가 많으며 점퍼루는 장난감과 함께 신나게 점프를 할수있습니다. 보통 여자아이는 쏘서를 좋아하고 남자아기는 점퍼루를 좋아하더라고요 3단조절이 가능하며 아이의 키에마춰 조절이 가능합니다.

 

 

3. 깜짝볼

기어다니기 시작하면서 놀장난감을 찾다 발견한 장난감으로 깜짝볼은 스스로 굴러가는 공입니다. 컬러는 주황과 핑크 두가지가 있습니다. 데굴데굴 혼자 굴러가는 스마트한 장난감으로 반경이 넓어지는 아이들에게 정말 적합한 장난감입니다. 버튼을 누르면 숫자와 동물소리, 음악이 나오는데 불빛까지 나오니 아기의 호기심을 더 자극하더라고요.

 

뒤집기와 배밀이, 기어다니기를 촉진시켜주는 장난감으로 실제로 저희아기는 배밀이가 시작되면서 이 장난감을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이깜짝볼을 따라가면서 배밀이가 늘었답니다. 4곡의 영어동요와 12곡의 멜로디로 구성되어 청각을 자극시켜주며 두뇌발달에도 자극을 줍니다.

 

 

4. 멜로디봉봉

멜로디봉봉은 사운드북입니다. 여기에 치발기까지 들어있는 사운드장난감으로 구강기 아이들이 정말좋아합니다. 뭐든 입으로 들어가는 아이들도 노래 소리를 들으며 관심을 잘 갖더라고요. 위의 초록색 잎이 치발기부분인데 꼭이부분을 잘빨고 씹고하더라고요. 이부분은 말랑말랑하며 아이들이 물기 좋게 생겼습니다. 손으로 꼭잡을수 있는 사이즈로 무겁지않아 아기가 들었을때 딱 적당합니다.

 

소리의 크기가 2단계로 선택이 가능하며 중간에 멈출수있는 버튼이 따로 있습니다. 멜로디봉봉은 세가지 버전으로 되어있습니다. 동요노리, 자장가놀이, 낱말놀이 동요로 되어있습니다. 구강기가 되면 뭐든 입으로 들어가는데 치발기를 물어뜯으며 일반 사운드북보다 훨씬 더 잘가지고 놉니다. 

 

 

5. 에듀볼

 

6가지 놀이가 담긴 학습놀이 장난감으로 15곡의 클래식과 동요 자동연주기능이 있으며 뮤직박스, 하모니카 ,플롯, 비브리폰의 악기모드가 있으며 탈부착한 수화기로 전화놀이가 가능하고 귀여운 바다캐릭터의 미로놀이도 있으며 사용기간이 길어 돌지나고 두돌이 지나도 잘가지고 놀더라고요! 또한 직육면체로 되어 아기가 굴려가며 잘 놀더라고요.

 

 

 

지금까지 아기 장난감 Best5 추천 장난감이였습니다.

좋은 정보 되셧길 바라며 공감과 댓글은 사랑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시길 바랍니다 ♥